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곧 월곶역 갈비집 함흥냉면 추천 갈비맛집 시흥고기집 가볼만한 곳 음식점

by 가봤 2024. 5. 21.

배곧이 요즘에 뜨고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더불어 유명해지는 곳이기도 한데요. 

 

배곧이기도 하면서 월곶이기도 한 애매모호한(?) 거리의 느낌의 맛집입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운영해 온 청기와 고깃집인데요. 

오늘 처음 방문하였는데, 일단 추천하고 시작합니다. 

 

맛있어요! 

 

 

 

시흥 월곶갈빗집 주소

 

 

 

 

월곶갈빗집 ​찾아가는 길

 

🔎주소

경기 시흥시 월곶해안로 163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전화번호

031-317-0082 ​

 

📝홈페이지 https://wolgotrib.modoo.at ​​

 

🚖주차 가능

주차는 앞쪽에 공간이 있지만, 사람이 많은 휴일일 경우에는 공영주차장을 추천합니다. 

 

 

1
2

 

 

1층과 2층을 같이 운영합니다.

1층은 뼈해장국집이고 2층은 갈빗집입니다. 

 

1층 안으로 들어가면 2층 올라가는 계단이 있으니까요!

당황하지 말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올라가는 계단
계단

 

 

 

내부 인테리어

 

3
4
5

 

 

네! 전형적인 고깃집이에요!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고기 먹으러 온 것이지 구경하러 온 것은 아니기 때문!

 

이날 점심이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손님이 많네요! 

 

서빙하시는 분에게 물어보니

"저희 장사 잘되요~"라고 하시네요. 

 

네! 잘되는 거 같아요! 그만큼 고기가 맛있다는 거겠죠? 

 

 

67
야채 셀프코너

 

야채는 부족하면 더 더 갖다가 먹어도 됩니다. 

모든 음식은 먹을만치로!

 

라면 코너라면 코너 2
라면 코너

 

한쪽에는 한강 라면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끓인 라면을 셀프로 먹을 수 있는 곳인데, 무료인 줄 알았으나 4천 원이라는 것이 현실!

하지만 여기 와서 굳이 라면을 먹을 필요가 있을까? 싶었네요. 

 

삼겹살이면 먹다가 느끼함에 라면을 먹을 수도 있지만 저는 갈비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딱히 당기지는 않았습니다. 

 

무료로 로 제공해도 좋을 듯한 한강라면 코너였습니다. 

-저의 바람이죠. 

 

포장메뉴
포장메뉴도 팝니다!
123

 

다 먹고 난 이후에는 무료 음료를 제공합니다. 

1층에 카페가 있는데 여기서 저렴하게 해 주시는 거네요! 

하지만 저는 잊어버리고 그냥 왔습니다. 

 

구성

 

화장실 가는 길에 보니 본관이 따로 있네요. 

크기가 큽니다. 

 

청기와 뼈해장국집으로 올라와서 몰랐는데, 2층 다른 계단 쪽으로는 양쪽으로 고깃집이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큽니다! 

 

 

 

 

 

 

주문한 메뉴

 

  • 돼지양념구이 17,000원 : 2인분
  • 물냉면 8,000원 
  • 비빔냉면 8,000원

 

단언컨대, 여기 갈비.. 맛있습니다. 

그냥 맛있습니다. 

 

제가 돼지양념갈비 마니아인데요. 여기서 딱 먹고 느꼈습니다. 

그래 이 집이야~~

 

23
24
25
26
27

 

그냥 말이 필요 없네요. 

그동안에 먹었던 돼지양념갈비가 무색할 정도로 아주 맛이 좋습니다. 

 

꼭 추천합니다. 

제 블로그 걸고 추천합니다. 

 

그래서 다른 손님들이 오셨을 때에도 여기로 가려고요. 

가족들 모임도 여기서 하려고 합니다. 

 

그 정도로 저는 맛있었어요!

 

그런데.

그거 하나만 가지고도 충분하지만, 밑반찬도 매우 훌륭하고 정갈합니다. 

 

125467
785668
밑반찬들

양이 조금씩 나오는 밑반찬들인데요.

아주 맛있고 좋습니다! 

 

이 반찬들로만 해도 밥을 먹을 수 있을 정도예요. 

특히 양념꽃게장은 여기가 게장 전문점인가? 하는 착각이 들 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주 좋아요!

 

 

 

 

 

 

함흥냉면은 또 어떠한가?

57678
3456723465

 

냉면 기가 막힙니다. 

 

제가 이날 배가 부른 상태에 방문한 곳이었는데요. 

그냥 술술 먹힙니다. 

 

맛있어요! 

특히 비빔냉면은 환상적이었습니다. 

물냉면도 심심하니 좋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냉면에 뭐 안 넣어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 데 있는 그대로 먹으니 물냉면은 기가 막혔습니다. 

여기 갈비 맛집뿐만 아니라 모든 음식이 고루고루 맛있어요!

 

그래서 앞서 서빙하는 분이 이야기하신 거죠. 

 

"저희 장사 잘되요..."

 

이유를 알겠습니다. 

맛있으니까 잘되는군요! 인정합니다. 

 

 

 

 

시흥 월곶 갈빗집 전체 총평

 

정말 오랜만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게 글로 표현이 안되는데,

제가 나름대로 잘 먹기도 하지만 맛없는 것도 잘 먹고 맛있는 것도 잘 먹어서 구분은 잘합니다. 

 

여기는 계속해서 오고 싶은 갈빗집입니다. 

 

질리지도 않고 아주 맛있었습니다. 

나오는 반찬과 냉면 역시 조화가 뛰어났고요! 

 

시흥에서 유명한 갈빗집이라고 하였는데, 이제 배곧이 뜨면서 같이 뜰 것 같은 음식점입니다. 

이미 인근에서는 유명한 맛집이라 사람들에게 정평이 나있더군요. 

 

-이제야 제가 발견한 것일 뿐이죠...

 

가격도 비싸지 않습니다. 

가족과 함께 기념하는 날이나 외식하는 날 기분 좋게 먹을 수 있는 한 끼의 갈비 식사 집이었습니다. 

 

적극추천합니다. 

 

맛남

 

 

 

 


 

 

 

2024.05.13 - [국내] - 배곧 신도시 가볼 만한 곳 맛집 추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거북섬 시흥동 서퍼스 파라다이스

 

배곧 신도시 가볼만한 곳 맛집 추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거북섬 시흥동 서퍼스 파라다이스

배곧 신도시에 가볼 만한 곳을 다니고 있습니다. 분위기가 좋은 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여기는 아는 사람만 오는(?) 나만 아는 뷰 맛집? 또는 좋은 레스토랑 같은데요!거북섬과 시흥동 맛집으

world-myth.tistory.com

2024.04.28 - [국내] - 시흥 초밥뷔페 추천 및 무한리필 고메스퀘어 배곧직영점 주차와 방문후기

 

시흥 초밥뷔페 추천 및 무한리필 고메스퀘어 배곧직영점 주차와 방문후기

세상은 넓고 맛있는 것은 많다!자주 다니는 시흥 쪽인데요. 여기에 새로 생긴 초밥뷔페집이 있다고 해서 와봤습니다.  무한리필이 가능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고메스퀘어 라고 하네요! 배곧직

world-myth.tistory.com